THE 호치민 빈홈 DIARIES

The 호치민 빈홈 Diaries

The 호치민 빈홈 Diaries

Blog Article

호찌민시에서 가장 큰 규모를 가진 현대 도시 지역 중 하나로 여겨질 수 있기 때문에, 이 프로젝트에서 모든 종류의 주택 상품을 찾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게다가 빵빵거리는 오토바이들 출입이 금지되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잔잔하니, 힐링하러 오기 딱 좋았다.

사용자 이름이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이메일을 통해 새 비밀번호를 만들 수있는 링크가 제공됩니다.

호치민에서 가장 매력적인 럭셔리 호텔에 마련돼 있는 더 클라우드에서 낮에는 베트남 커피, 아티잔 초콜릿, 기타 수제 디저트를, 밤에는 트렌디한 칵테일과 다양한 고급 와인 및 유기농 빈티지 와인을 즐기며 여유롭게 앉아 휴식을 취해보세요.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의 크기는 다소 협소하지만 거실, 주방, 화장실, 침실, 발코니 등 모든 기능적 공간을 다른 아파트들과 마찬가지로 소유하고 있습니다.

길 따라 좀 더 걸어보니, 사이공 강변이 보인다. 도시 풍경은 한강공원이랑 확연히 다르지만, 강 앞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자꾸만 한강이 떠오른다. 그리고 강과 공원을 한눈에 get more info 볼 수 있는 전망대가 보였다.

*총 금액은 체크아웃 시 지불해야 하는 추정 지방세 및 수수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풍수지리적 의미를 지닌 강과 도로가 인접한 최고의 위치에 있을 뿐만 아니라 입주자들이 도심의 건물이나 다른 장소로 최단 시간에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한 장소이라고 하여 모든 유형의 고객에게 적합하다

--------------------------------------------------------------------------------------------------------------

또, 필자의 홍콩에 있어서의 컨설턴트의 경험으로부터, 칼럼 기사에서는, 부동산, 경영, 회계, 세무, 노무에 대해서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물고기 밥 주러 오는 사람들도 많이 보인다. 여기 방문하기 전에 잉어 카페를 몇 번 가봤는데.. 거기 갈 필요 없이 그냥 센트럴파크 사이공 강변 산책길 쪽으로 오면 평생 볼 강변 물고기는 다 볼 수 있다.

구석구석 걷다가 음료수 자판기를 발견했다. 베트남여행을 하면서 자판기를 본 기억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별게 다 신기했다; 내가 베트남 호치민을 이제까지 너무 무시했나 보다.

Report this page